기도응답사례

본문 바로가기
응답사례

기도응답사례

질병치유 2025-05 질병치유 응답사례

    페이지 정보

  • 작성자 최고관리자
  • 조회수 2,473회
  • 작성일 24-04-12

본문

ec77e924c7ece7fbf3b63d9246566973_1749666929_1805.png
 

서울 구로구에 사는 김00(65) 목사는 쓸개 제거 후 소화가 잘되지 않고 시력이 나빠지며 감기까지 걸려 기력이 회복되기를 바란다며 기도요청 해주셨습니다. ---> 기도요청 후 밥을 잘 먹고 산책도 하며, 희미했던 눈이 6개월 전과 같다는 검사 결과를 받았다며 감사의 인사를 전해주셨습니다.

 

대전 동구에 사는 최00(59) 집사는 친정 어머니 강00(78)의 췌장 혹이 양성이길 바란다며 기도요청 해주셨습니다. ---> 기도요청 후 양성 진단으로 수술 없이 치료할 수 있게 되었다며 감사의 인사를 전해주셨습니다.

 

서울 양천구에 사는 박00(62) 집사는 남편 김00(67)의 백내장 수술과 딸 김00(37)의 제왕절개 출산이 잘 되기를 바란다며 기도요청 해주셨습니다. ---> 기도요청 후 남편은 성경을 읽고 술과 욕을 멀리하게 되었고, 딸과 아기도 모두 건강하다고 감사의 인사를 전해주셨습니다.

 

서울 양천구에 사는 정00(66) 집사는 유방암 초기 진단을 받고 수술이 잘 되길 바란다며 기도요청 해주셨습니다. ---> 기도요청 후 수술을 잘 마치고 항암과 방사선 없이 복원 수술까지 마쳤다며 감사의 인사를 전해주셨습니다.

 

충북 진천군에 사는 채00(72) 목사는 폐에 종양이 암이 아니길 바란다며 기도요청 해주셨습니다. ---> 기도요청 후 CT 검사 결과 가래가 낀 것으로 밝혀졌고 중보기도의 은혜라며 감사를 전하셨습니다.

 

전남 해남군에 사는 김00(57) 집사는 피부 및 벌레 알레르기, 장 질환과 생활비, 일감이 해결되길 바란다며 기도요청 해주셨습니다. ---> 기도요청 후 피부 알레르기가 나았다며 감사의 인사를 전해주셨습니다.

 

인천 남동구에 사는 김00(51) 집사는 딸 양00(36)이 임신성 고혈압으로 재왕절개 예정이며 건강한 출산을 기도해주셨습니다. ---> 기도요청 후 산모와 아기 모두 건강히 출산을 마치고 현재 100일이 되었다며 감사의 인사를 전해주셨습니다.

 

경기 안양시에 사는 이00(61) 집사는 딸 박00(31)과 아들 박00(29)이 각각 골수이식 관련 수술을 잘 이겨내길 바란다며 기도요청 해주셨습니다. ---> 기도요청 후 수술이 잘 되었고 아들은 21일 퇴원하였다며 감사의 인사를 전해주셨습니다.

 

경북 영덕군에 사는 도00(58) 목사는 남편이 저혈당으로 쓰러져 병원에 입원했으며, 소변이 안 나와 위험한 상태라며 기도요청 해주셨습니다. ---> 기도요청 후 혈당이 정상으로 회복되고 모든 장기가 잘 돌아온다며 감사의 인사를 전해주셨습니다.

 

충남 천안시에 사는 최00(66) 권사는 위염과 헬리코박터균 제거를 위해 약 복용 후 검사를 앞두고 기도요청 해주셨습니다. ---> 기도요청 후 헬리코박터균이 완전히 박멸되었다는 검사 결과를 받았다며 감사드렸습니다.

 

경남 거제시에 사는 김00(66) 권사는 딸 황00(39)의 간 조직검사 결과가 이상 없기를 바란다며 기도요청 해주셨습니다. ---> 기도요청 후 딸의 검사 결과 이상 없게 나왔다며 감사의 인사를 전해주셨습니다.

 

경기 부천시에 사는 송00(46) 성도는 어머니 오00(64)의 안과검사에서 이상이 없기를 바란다며 기도요청 해주셨습니다. ---> 기도요청 후 아무 이상이 없다는 결과를 받고 감사드렸습니다.

 

경기 수원시에 사는 정00(55) 집사는 아들 조00(21)이 음란물 사건과 사고로 다친 눈의 치료가 잘 되길 바라며 형사처벌이 연결되지 않기를 기도요청 해주셨습니다. ---> 기도요청 후 눈도 회복되고 형사처벌과도 연관되지 않았다며 감사드렸습니다.

 

경북 경산시에 사는 김00(60) 성도는 인공수정체 수술이 잘 되어 성경 말씀을 보고 간증의 자리가 많아지길 바란다며 기도요청 해주셨습니다. ---> 기도요청 후 수술이 잘 되어 말씀을 볼 수 있고 간증의 자리가 많아졌다며 감사드렸습니다.

 

경기 성남시에 사는 차00(85) 권사는 막내아들 김00(43)의 우울증과 조현병이 치유되고 직장생활이 가능하도록 회복되기를 바라며 기도요청 해주셨습니다. ---> 기도요청 후 완전히 회복되었다며 감사의 인사를 전해주셨습니다.

 

충북 제천시에 사는 우00(64) 전도사는 남동생 우00(48)이 썩은 다리로 장기간 입원 중인데 상처가 잘 아물길 바란다며 기도요청 해주셨습니다. ---> 기도요청 후 13일 만에 퇴원하였다며 감사드렸습니다.

 

경기도 구리시에 사는 이00(41) 성도는 대장내시경 검사 후 염증성 장질환 진단을 받았고, 출혈이 멈추고 회복되길 바란다며 기도요청 해주셨습니다. ---> 기도요청 후 출혈이 멈추고 회복되었으며 향후 검사만 남았다며 감사드렸습니다.

 

서울 서초구에 사는 김00(58) 집사는 딸의 정신질환과 이단 문제에서 벗어나길 바라며, 자신도 이단의 접근에서 지켜지기를 기도해주셨습니다. ---> 기도요청 후 딸을 돌보아 준 단체가 이단이 아님을 확인하였다고 감사의 인사를 전해주셨습니다.

 

서울 종로구에 사는 조00(56) 집사는 쓸개와 난소의 건강 문제, 그리고 아들의 과잉행동장애를 놓고 기도요청 해주셨습니다. ---> 기도요청 후 자신의 쓸개 건강이 회복되었다며 감사의 인사를 전해주셨습니다.

 

경기 부천시에 사는 신00(49) 성도는 이모 강00 권사의 대장암 치료 후 장루 수술이 잘 되기를 바란다며 기도요청 해주셨습니다. ---> 기도요청 후 장루 수술이 잘 되었다며 감사의 인사를 전해주셨습니다.

 

경기 하남시에 사는 김00(61) 권사는 허리 통증과 치과치료 관련 갈등이 잘 마무리되기를 바란다며 기도요청 해주셨습니다. ---> 기도요청 후 허리통증이 나아지고, 치과 원장과의 관계도 원만해졌으며 치료도 잘 받았다고 감사의 인사를 전해주셨습니다.

 

부산 북구에 사는 김00(65) 사모는 기관지확장증과 두려움, 그리고 교회에서의 사역 부담을 이겨내도록 기도요청 해주셨습니다. ---> 기도요청 후 객혈 없이 회복되었고, 교회 식사 준비도 함께 돕는 동역자가 생겼다며 감사의 인사를 전해주셨습니다.

 

충남 천안시에 사는 이00(64) 집사는 남편의 목디스크가 수술 없이 치유되기를 바라며 기도요청 해주셨습니다. ---> 기도요청 후 통증이 사라지고 목디스크가 나았다고 감사의 인사를 전해주셨습니다.

 

경기 광주시에 사는 정00(53) 집사는 백혈구, 적혈구 이상으로 쉬던 중 공인중개사 시험 준비와 직장 생활 병행을 위해 기도해주셨습니다. --->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하나님의 은혜로 공인중개사 시험에 합격했다며 감사의 인사를 전해주셨습니다.

 

인천 강화군에 사는 한00(58) 권사는 갑상선과 성대 문제로 성가대 복귀를 위해 기도해주셨습니다. ---> 기도요청 후 성대결절이 치유되어 찬양이 편해졌다며 감사의 인사를 전해주셨습니다.

 

서울 용산구에 사는 홍00(56) 집사는 내시경 검사 결과가 좋고 건강이 회복되기를 기도해주셨습니다. ---> 위내시경 검사 결과 이상 없고 마음이 평안해졌다고 감사의 인사를 전해주셨습니다.

 

서울 은평구에 사는 고00(71) 권사는 남편의 혈액순환 문제와 허리 협착, 방광 문제 치유를 위해 기도해주셨습니다. ---> 기도요청 후 방광검사 이상 없이 약처방만 받고 회복되고 있다고 감사의 인사를 전해주셨습니다.

 

00(63) 집사는 딸의 근근막통증 증후군과 급성 비인두염 치유를 위해 기도해주셨습니다. ---> 기도요청 후 딸이 아프지 않고 회복되었다며 감사의 인사를 전해주셨습니다.

 

광주 북구에 사는 유00(53) 집사는 심각한 불면증과 그로 인한 탈모 및 신경질환 치료를 위해 기도해주셨습니다. ---> 불면증과 신경병까지 모두 치유되었다며 감사의 고백을 전하셨습니다.

 

서울 동대문구에 사는 박00(65) 권사는 암 수술 후 정기검사를 앞두고 평안을 위해 기도해주셨습니다. ---> 검사 결과 이상이 없으며, 1년 후 재검만 권유받았다며 눈물로 하나님의 은혜에 감사를 전하셨습니다.

 

경기 수원시에 사는 정00(48) 집사는 만화카페 창업과 가족의 피부병 치유를 위해 기도해주셨습니다. ---> 기도요청 후 53일 만화카페를 오픈하였고, 가족의 피부병도 다 나았다고 감사의 인사를 전해주셨습니다.

서울 노원구에 사는 정00(58) 집사는 어머니의 무릎과 눈, 소화기능 회복과 혈액검사 정상 수치를 위해 기도해주셨습니다. ---> 혈액검사 결과가 좋게 나왔다며 감사의 인사를 전하셨습니다.

 

대전 동구에 사는 최00(59) 집사는 친정어머니의 췌장 혹이 양성이길 바랐습니다. ---> 미세한 혹으로 건강에 영향이 없다며 하나님의 은혜에 감사하셨습니다.

 

그누보드5